. 파텍필립은 이제 인지도도 있어서 엄청 비싼시계라는 걸 관심있는 사람은 대부분 알기 때문에 렙으로 섣불리 사선 안된다..
이런 이해관계가 없는 상태로 레플리카시계를 막연하게 환상을 가지고 바라보면
즉, 그런걸 요구조차 할수가 없는 시장이므로 각오를 하고 구매에 임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 어떤 셀러가 이 모든걸 보증한다고 이빨을 털더라도 모두 거짓말입니다. 무슨 시계를 받으면 올 분해해서 오버홀을 하고 교정을 하고......이런 헛소리를 하는 놈들은 다 사기꾼들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심미적인 부분이지만 로렉스라고 오해를 불러일으킬만한 아이코닉을 노렸기 때문이다.
물론 이런 물건들은 당장 중국 광저우에 놀러오셔서 우리나라 동대문시장같은곳 조금만 뒤져보시면 원가에 근접한 금액으로 구하실수가 있을 정도로 희소성이 떨어지는 아이템들이죠.
따라서, 진짜 명품 시계와의 차이를 알아볼 수 있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허블롤렉스 시계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정교한 기능으로 유명합니다. 호화로운 외관과 섬세한 디테일이 눈길을 사로잡는 이 레플리카 시계를 선택한다면 화려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오데마피게 레플리카.. 시스루.. 요즘에 나오는 것은 이렇게 무브에도 코스매틱을 넣어서 이쁘다.. 하지만
렙. 레플리카 등의 시계를 살 때 어느 시계를 사라고 이야기 하고 싶지 않았다.. 물론 추천하는 모델이 몇개 있지만.. 고기를 잡아주는 것보다 고기잡는 법을 알려주는 것이 더 좋다는 생각이다.
이 샷은 핸즈, 인덱스의 마감상태를 담습니다. 보시다시피 인덱스의 마감상태가 생각 외로 나쁘지 않습니다. 사각 가드링 상부 면적이 조금 넓고 라운드 가드링의 상부 면적이 좁긴 하지만 사실 광택이나 쉐잎에서의 차이점을 필드에서 인지하기는 불가능에 가깝다고 생각됩니다. 핸즈는 조금 얘기할게 있네요. 입체감의 구현방식에 대해서입니다. 아마 블로그에서 여러번 언급 했을 것입니다. 섭마리너 핸즈를 보실때 저 메르세데스 핸즈 센터를 자세히 보시면 고급의 레플리카시계들은 도금을 두껍게 올린 형태로 볼록하게 올라오는데 비해 오리지날 서브마리너의경우 얼핏보기에 전혀 입체감이 없이 플랫해보이지만 자세히 보시면 모서리가 부드럽게 마감되어서 루미노바도료간의 약간의 단차로 인해서 앞으로 봉긋 솟아오른듯 느껴지는점을 관찰하실수가 있을 것입니다.
특별한 More info 자리에 항상 시계를 차고 나가는데, 하이샵에서 구매하면 자신감이 업돼서 너무 만족합니다. 저렴한 가격이 참 마음에 드네요.
가끔 쿼츠로 잘나온 데이토나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필자는 개인적으로 생각한다.
브라이트링 시계는 타이타늄 케이스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유명하며, 정밀한 시계 제작 기술로 많은 이들을 매료시키고 있습니다. 이 레플리카 시계를 선택한다면 고급스러운 느낌을 만끽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저는 당연히 팩트만 말씀 드리죠. 거기서 말하는 홍콩산, 혹은 자체제작, 혹은 국제 교역센터, 제이슨이네 바이웨이네 공장직거래네 다 개~~ 뻥이라구요.^^
미러급 퀄리티를 자랑하는 하이샵의 레플리카 시계를 확인하세요. 다양한 브랜드에서 생산되는 상품들은 엄격한 검수를 거쳐 하이샵에 등록되며, 무조건적인 무상 a/s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당신을 위해 레플리카 시계를 선물합니다.